남자친구 3회 다운로드

인터넷은 인간이 사용하는 것보다 외롭고 친밀합니다. 우리의 소셜 네트워크는 우리의 인지 능력을 넘어 확장; 인류학자 로빈 던바 (Robin Dunbar)는 인간의 뇌가 약 150 개의 안정적인 사회적 관계를 처리 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친구와 팔로우 목록은 종종 훨씬 더 큽니다. 우리는 이제 우리가 만난 적이 없는 사람들과 연결하여 사회 집단을 다루기 힘들고 얇게 퍼뜨릴 수 있지만, 이는 또한 어디에서나 소울메이트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과 20년 전만 해도 뉴질랜드에서 그 트위터를 들어본 적이 없었을 것입니다. 오늘, 당신은 그녀가 당신의 후원자라고 결정했습니다. 내일, 당신은 당신을 기분 상하게 하는 무언가를 말하는 그녀를 음소거하고, 그녀에 대한 모든 것을 잊어 버릴 것입니다, 결과없이. 인터넷 관계는 치열하고 때로는 일방적인 헌신의 매듭이 무모함으로 묶여 있습니다. 그래서 얼마 전에 이런 일이 일어났고, 나는 내가 아주 많이 사랑하는 남자 친구가 있었다. 우리는 거의 싸우지 않았고, 우리가 했을 때 그것은 거의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주요 언론을 얻을 수있는 마지막 가짜 남자 친구 응용 프로그램은 남자 친구 메이커이었다, 이는 출시 된 – 빠르게 앱 스토어에서 뽑아 – 2012. 이 프로그램은 종종 영광스럽게 초현실적이었다; 남자 친구 메이커 텀블러는 최고의 영리한, 괴롭히거나 그냥 평범한 이상한 순간의 일부를 수집. 문제는 모두 인간이 만든, 아이러니하게도 : 남자 친구 메이커는 아이들에게 부적절하다고 간주 된 미소, 인종 차별, 폭력적인 농담과 댓글을 많이 공급 사용자로부터 텍스트를 소스. (남자친구 메이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소 연령은 4세였습니다.) 내 말은, 어서, “나는 남자 친구가있다”는 말을 듣는 것은 총 버즈 킬입니다. 특히 대화가 잘 진행되고있는 경우. 그리고 이런 일이 반복해서 발생하면 실제 데이트에 더 가깝지 않은 것처럼 느껴집니다. 남자친구가 부싯깃에 있는 여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는 것을 듣고 미안해요. 장거리 연애는 특히 주말 관계에서 어려운 일입니다. 그것이 작동하도록 하는 방법은 의사 소통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마음과 건강이 위험에 처해 있으므로, 그가 다른 사람과 데이트에 관심이 있는지 그에게 물어, 다음 듣고 시간이다. 그래서 “나는 남자 친구가있다”당신을 중지하지 마십시오 – 그냥 그것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YTA. 어쩌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남자 친구에게 손 전에 그것에 대해 물어보고 그냥 프로필을 비웃는 것이라고 설명했다면 괜찮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관계에있을 때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정말 그늘입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는 경우에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