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 ai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열기를 선택합니다. 경고를 우회하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애플의 설명. 다음은 이전에 플레이한 게임에 대해 플레이하거나 분석하기 위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부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잘 작동합니다. 일반적으로 잘 작동하려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필요합니다. 프로그램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하나는 AlphaGo의 기본 알고리즘 Leela를 포함 하나, 다른, 알고리즘의 최신 버전을 가지고, 처음부터 시작, 이동의 사전 지식없이: Leela 제로. 바의이 지점에 대해 많이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릴라를 다운로드하고 조금 그것으로 재생 제안 할 것이다, 인터페이스는 매우 완전하고 그 수준은 9d KGS 주위에, 즉, 매우 강한, 적어도 강한 insei만큼 좋은 3.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면 먼저 파이썬을 설치해야합니다.

하지만 설치하는 버전에 주의하면 최신 버전이 오류를 생성하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2.7.X 버전만 제대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2.7.13을 사용합니다). Windows가 있는 경우 .msi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 프로세스를 정상적으로 계속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른 운영 체제가있는 경우, TkInter 라이브러리를 설치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명령을 통해 달성 할 수있다 : GoGrinder : SGF 형식으로 이동 문제를 연습하기위한 자바 프로그램. 347개의 문제가 설치에 포함되어 있으며 수천 개의 문제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설명서의 포인터). 다음으로, Windows 내부에서 AI가 포함된 패키지 중 하나를 다운로드한 후 GoReviewPartner.exe 파일만 열면 됩니다. 그러나 몇 번의 테스트를 거친 후 일부 AI에 문제가 있음을 경고합니다: 그 중 일부는 전체 분석에서 1% 이상 승률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더 GPU를 사용하지 않는 릴라와 릴라 제로 버전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GRP와 관련된 질문과 문제가있는 경우, 그 창조자는이 게시물 내부의 의견에 응답 19 × 19 포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현을 계속하기 전에 먼저 필수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AI는 기본적으로 알고리즘을 포함하는 실행 파일이라는 두 개의 파일로 구성됩니다. 신경망 7의 계산된 매개 변수가 포함된 텍스트 파일입니다. 내가 추천하는 실행 은 Lizzie 내부의 실행 입니다 – 나는 다른 사람을 시도했지만 오류가 있습니다. 가중치가 있는 텍스트 파일에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2009년 2월 19일 출시된 GNU Go 3.8은 최신 안정 버전입니다. 그것은 휴대용 이며 GNU/리눅스에서 잘 작동 하는 것으로 알려져, 윈도우와 맥 OS/X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