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이노 호환보드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Arduino IDE를 설치한 대상으로 이동합니다. Windows에서 이 폴더는 프로그램 파일 폴더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본 Arduino 폴더 안에 있는 드라이버 폴더로 이동합니다. 전체 폴더 또는 특정 드라이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필요 경로는 다음과 같이 보이지만 다를 수 있습니다 : Arduino 웹 편집기는 온라인으로 호스팅되므로 항상 모든 보드에 대한 최신 기능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간단한 가이드를 따라 브라우저에서 코딩을 시작하고 스케치를 보드에 업로드하십시오. https://github.com/adrianmihalko/ch340g-ch34g-ch34x-mac-os-x-driver 이 문서에서는 Uno 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첫 번째 스케치를 업로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Arduino Uno는 모든 보드에 공통된 통합 개발 환경인 Arduino 소프트웨어(IDE)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되어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모두에서 실행됩니다. Arduino 소프트웨어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작하기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아두 이노 IDE는 당신이 IDE를 설치해야 호환 14코어 아두 이노 키트를 얻은 후 C / C ++에 기초한다. 사용되는 운영 체제에 따라 다름. 특정 설치는 다양합니다.

고맙게도 Arduino 팀은 대부분의 운영 체제에 대한 자세한 설치 프로세스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이제 환경에서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몇 초 기다립니다 – 당신은 보드 깜박임에 RX와 TX LED를 볼 수 있습니다. 업로드가 성공하면 상태 표시줄에 `업로드 완료`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맥 사용자의 몇 말했다 “드라이버는 내 맥 시에라 충돌 어떻게 제거 합니까”. 여기에 맥 드라이버의 이전 버전입니다, 하지 10.12 시에라 어느 제품에 대 한 아두 이노에 LeoStick 보드 프로필을 설치 해야 합니다 1.0.x IDE, 레오스틱 단계에 대 한 가이드를 시작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업로드가 완료 된 후 몇 초, 당신은 (주황색) 깜박하기 시작 보드에 핀 13 (L) LED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아두 이노 업 및 실행있어. 문제가 있는 경우 문제 해결 제안을 참조하세요. LeoStick은 두 개의 USB 장치로 나타나기 때문에 몇 가지 추가 단계가 있습니다.

Cube4는 동일합니다, 기본 하드웨어는 실제로 레오스틱 V2.0과 동일합니다 (둘 다 아두 이노 레오나르도 호환됩니다.) 이 문서는 처음으로 컴퓨터에 연결되어있을 때 윈도우 7에서 아두 이노 UNO (클론뿐만 아니라 브랜드 것들)에 대한 USB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환경 설정, 이사회 관리자 및 라이브러리 관리자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가 있는 Arduino IDE에 대한 일반 가이드는 이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V1.3) 매버릭스 (10.9), 요세미티 (10.10) 및 엘 캐피 탄 (10.11) 및 시에라 (10.12)에 대한 CH340 매킨토시 서명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아두 이노 IDE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 http://arduino.cc/en/Main/Software 당신은 당신의 보드에 연결 한 후 아두 이노 IDE에서 사용 가능한 직렬 포트를 볼 수없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보드에 연결 한 후 다음 순간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