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2017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rdenxx,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에 대한 리뷰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이름은 에카테리나 수르코바이고 저는 아크로니스 고객 센트럴을 대신하여 여러분에게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누락된 로그 뷰어에 대한 피드백을 기존 변경 요청에 추가했습니다. 그 동안 다음과 같이 로그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kb.acronis.com/content/49484 복구 문제가 여전히 지속됩니까? 나는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하기 위해 우리의 지원 팀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 http://www.acronis.com/en-gb/support/contact-us.html, 에카테리나 Surkova 아크로니스 고객 중앙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당신은 영구적으로 파티션 이나 전체 디스크에서 개인 정보를 닦아뿐만 아니라 선택한 파일 및 폴더 또는 전체 디스크와 파티션을 백업 할 수있을 것입니다. 참 이미지 2016을 피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Hello DB-343에서 백업없이 더 나은, 당신의 의견을 공유 하는 시간을 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이름은 에카테리나 수르코바이고 저는 아크로니스 고객 센트럴을 대신하여 여러분에게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의 소프트웨어 및 지원 정책에 만족하지 않는 것을 알고 매우 죄송합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처음 30일 이내에만 대부분의 문제를 조사하지만, 항상 사용할 수 있는 지원 옵션이 있습니다: kb.acronis.com 및 포럼, 주제를 시작하고 다른 사용자와 일부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forum.acronis.com. 또한 30일 기간 이내의 현재 및 이전 버전을 보유한 모든 고객을 위해 모든 복구 관련 문제를 조사합니다. 한 가지 더: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PPI(인시던트당 지불)를 구매하고 알려진 문제로 판명되면 이 구매에 대한 전액 환불을 제공합니다. 상황을 조사할 수 있도록 티켓 번호를 제공해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새로운 세대 (“NG”)는 인기 있고 강력한 백업 도구입니다.

나는 2017 업그레이드 버전 (또는 오히려 했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설명은 지난 달 내 경험과 거의 동일합니다. 나는 2017로 업그레이드를 설치하고 그날 밤 내 시스템의 전체 복사본을 만들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실행했다. 아침에 나는 보았고 오류 메시지와 정상적인 대형 백업 파일을 보았습니다. 나는 다음 재부팅 … 그리고 재앙! 내 PC는 시작을 거부했다. 나는 USB에 아크로니스 구조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만, 복원은 약 3 시간 후 실패 … 여러 번 시도 (낭비 일), 심지어 백업의 일부를 복원 시도, 아니 좋은, 다음 부분적으로 작동있어,하지만 windoews에 로그온의 지속적인 루프를 가지고 5 초 나중에 로그 오프 … 계속루프에 들어간다. 3 일 후 나는 포기하고 윈도우 10, 내 모든 소프트웨어 및 모든 데이터 백업 (고맙게도 다른 소프트웨어를 통해 만든)와 제로에서 모든 것을 다시 설치했다.

나는 심지어 지금 아크로니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을 두려워 … 혼자 내 구조 시스템으로 그것에 의존하자! … 더 나은 피하고 아크로니스 이미지 소프트웨어에 돈을 낭비하지. 나는 그들의 제품에 있는 버그를 해결하기 위하여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지원은 경험이 없고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