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커 일괄 다운로드

플리커에는 모든 계정 데이터를 내보낼 수있는 자체 도구가 있습니다. Macworld의 이 문서에서는 수행해야 하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나는 아래에 그들을 인용했습니다 : 자신에게 “yay!”라고 생각했지만 각 사진의 작은 버전만 다운로드합니다 (원본 / 대형이 아님). 어쩌면 플리커 버전 이나 뭔가를 변경? Flickr의 앨범 페이지에서 사진의 개별 그룹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 또는 그들 중 큰 배치를 얻으려면 먼저 Flickr 카메라 롤을 열어 촬영 한 날짜까지 모든 샷을 정리하는 인터페이스를 엽니 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Flickr의 파일 관리 인터페이스로, 앨범에 추가하거나, 그룹에 기여하거나, 친구 및 가족 보기로 제한하거나 내보낼 수 있는 많은 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기로 변경하여 사진의 더 크거나 작은 미리보기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어색한 부분이 온다 : 최대 500 이미지의 그룹을 선택, 각 다운로드 배치에 대한 플리커의 현재 최대. 수십 장의 사진이 미끄러질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이제 시프트 키를 길게 누를 때 사진을 클릭하여 해당 샷과 처음 클릭한 사진 사이의 모든 사진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사진은 확인란을 얻고 하단 창에 나타납니다. 화면 하단의 창 왼쪽을 확인하여 선택한 사진 수를 확인합니다. 500에 가까워질 때까지 시프트 클릭 기술로 사진을 계속 추가합니다.

오버슈트하는 경우 하단의 창에서 개별 사진을 클릭하여 비교적 신속하게 선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사진을 다운로드하려면 플리커에 로그인하고 페이지 왼쪽에 있는 카메라 롤 탭을 클릭합니다. 카메라 롤은 사진을 찍은 날짜 또는 건축, 사람, 음식 등과 같은 기본 피사체를 기반으로 이미지를 인식하고 정렬하려는 Flickr의 매직 뷰 기능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일괄 처리를 선택한 후 페이지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플리커는 압축 된 파일에 모든 사진을 패키징하고 플리커의 메시지 시스템을 통해 당신에게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당신은 주요 Flickr.com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종 아이콘을 클릭하여 플리커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즉각적인 만족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Flickr.com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이미지 호스팅 웹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수억 개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괄 다운로드를 시작하려면 지금 시작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플리커 계정이 플릭 과 공유에 연결되어 동의해야합니다. 거기에서, 부동산은 그들이 원하는대로이 사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리 합의되었다) 지불은 그들이 사용하기로 선택한 사진 당 고정 요금 대 촬영 및 편집에 소요 된 내 시간에 대해서만 청구됩니다. 실제 문제는 개별적으로 각 사진을 클릭하고 하나씩 다운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Flickr의 다운로드 시스템에서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부동산은 대량으로 전체 앨범을 다운로드하고 싶습니다 (때로는 100 + 사진) 그들은 그들에게 시간과 수동으로 일을의 번거 로움을 절약 할 수있는 방법. 사진을 원하는 방식으로 정렬한 후, 원하는 배치를 수집할 때까지 각 배치 의 상단에 있는 모두 선택 단추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