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viewer 다운로드

Foxit 리더는 PDF 뷰어를 넘어, 그것은 커넥티드 PDF 전원입니다. ConnectedPDF는 PDF 파일에 대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강화하는 최첨단 기술이며,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완전한 기능을 갖춘 PDF 컨버터, 편집기 및 뷰어를 사용하여 PDF 문서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Able2Extract 전문가와 고급 PDF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결된 월드는 PDF 형식으로 문서를 공유합니다. Foxit PDF 리더를 사용하면 일반적인 파일 형식에서 PDF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니요, 이 프로그램은 정밀 검사나 추가 없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대로 작동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하고 가볍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눈을 가진 더 예리한 관찰자는 프로그램의 아이콘이 오늘날의 표준에 대해 꽤 구식으로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990 년대 윈도우 감성을 생각하고 당신은 우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Adobe의 PDF 리더에 대한 다른 독점적 인 대안도 존재하지만, 내부 작업과 마찬가지로 영업 비밀이며 이러한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개인 정보 및 데이터를 제어 할 수있는 권리를 존중하지 않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Adobe 팀에 의해 테스트되고 개발되었습니다. 공식 버전은 설치가 완전히 안전합니다. 언제나처럼, Softonic는 모든 프로그램이 바이러스 및 악의적 인 위협의 다른 유형에서 무료임을 확인합니다. Foxit을 사용하면 제국이 얼마나 넓게 퍼져 있든 상관없이 조직의 모든 데스크톱에 Foxit PDF Reader를 쉽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무료 PDF 리더 무료 다운로드. 항상 Softonic 서버에서 사용할 수 또는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하려면 무료 Acrobat 프로 평가판을 설치 하 고 PDF를 만들고 편집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데스크탑 PDF 뷰어 및 리더인 슬림 PDF를 사용하여 PDF 문서를 열고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상호 작용하는 문서의 대부분은 PDF 문서입니다.

완전한 기능을 하는 PDF 리더를 통해 PDF의 힘을 경험해 보세요. 어도비와 관련된 다른 모든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리더는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며 이러한 개선 사항은 무료입니다. Foxit 리더는 연결된 세계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PDF 리더입니다. 작성자에게 PDF 문서에 대한 주석을 제공하고, 새 PDF 문서 버전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알림을 받으거나, 문서에서 흥미로운 주제에 대해 토론하거나, 보호된 문서를 안전하게 엽니다. 불행히도, 너무 잘. Adobe Reader는 업계 표준이며, 무료이며 액세스 가능하며 더 많은 기능, 정기적인 업데이트 및 틀림없이 더 나은, 더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이 업계 의 선두 주자로 이동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이 경우 무료 PDF 리더와 같은 실행 가능한 대안을 찾는 데는 분명히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아니요, 이 프로그램은 PDF 파일에 텍스트를 표시하거나 영구적인 방식으로 조작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추가 종소리와 휘파람없이 내부의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필요에 따라 발생합니다. 일부는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고 다른 일부는 존재할 수 있는 사소한 버그를 수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사용자는 모든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설정하여 최신 변경 사항을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PDF 리더의 인터페이스 / 다운로드 웹 페이지를 번역 하는 데 도움이! 아니요. 이 경우 이름과 기능은 완벽하게 일치 : 이 무료 작은 프로그램은 열고 PDF 파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그 이상 다른 많은. 주요 차이점은 이 판독기가 Adobe 문서 클라우드 기술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발전의 소수 일어났다. 중앙 집중식 대시보드는 가장 일반적인 모든 보기 및 편집 도구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