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속5센티미터 다운로드

당신이 확실히 먼저 알 수있는 것은 애니메이션입니다. 드로잉은 내가 애니메이션에서 그런 아름다운 작품을 본 적이 비교 이상입니다. 이것은 10 개의 별 중 11 개입니다. 그래서, 플롯. 순수하고 젊은 사랑으로 세상에 더 아름다운 것은 없다고 생각하며, 어렸을 때 사랑에 빠진 모든 사람들이 그걸 강조할 수 있습니다. 주저도, 질문도, 두 영혼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저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 대부분은 그런 식으로 느끼는 능력을 느슨하게 하고, 우리에게 많은 스트레스와 영향력이 있으며, 얼마나 유감스러운지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지점에; 결코 영화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가이 것보다 더 정확하고 움직이는 사랑에 필사적으로 젊은 영혼의 느낌을 투영하지 않습니다. 나는 26 세의 남자이고 나는 마지막으로 울때 모르겠지만, 영화의 특정 시점에서 나는 나 자신이 큰 눈물을 떨어 뜨리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조심 : 영화는 1 장에 관한 것입니다. 두 번째, 여전히 아름답고 정직한, 큰 은유와 주제에 또 다른 각도를 주고, 주인공을 변경하는 아주 좋은 아이디어, 그냥 첫 번째를 강요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으로, 나는 마지막 장도 좋아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 줄거리는 좋은 구식 할리우드 해피 엔드와 조화하지 않는 것을 말할 필요가있다, 대부분의 시청자가 기대하는 것처럼, 또는 오히려 요구, 나는 말할 수있다.

이것은 일본 영화와 일본 영화는 삶 자체에 또 다른 각도를 가지고. 그냥 온다 그것을 가지고. 이것은 확실히 예술입니다. 당신이 로맨틱 한 경우, 예술 영화에 열려, 이것은 당신의 영혼의 조각이 될 것입니다. 제작자에게 정직한 감사. 이 영화는 기본적으로 세 개의 별도 장으로, 각각 두 사람 사이의 분리의 다른 정도를 보여주는.영화 를 통해 당신은 역사상 최고의 애니메이션 장면 중 하나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의 뛰어난 !!, 이미지는 믿을 수 없을만큼 깔끔하고 잘 이루어집니다. 이 부서에서 나는 영화를 줄 것이다 11 10.first 장 중 절대적으로 완벽한, 그 놀라운, 내가 본 애니메이션의 최고의 조각 중 하나, 어쩌면 최고. 당신은 놀랍게도 빠른 문자에 매료된다, 그 환상적인.

10명 중 11명. 두 번째 장은 또한 아주 좋은하지만.. 첫 번째 장은 너무 완벽해서 두 번째 챕터는 별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완벽하다, 그것은 영화가 그 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즉, 그것은 해야 하는 방식으로 끝납니다. 나는이 장에게 10을주지 않았기 때문에 정말 슬프게 만들었다 (나는이 말을함으로써 아무것도 망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이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끝날 것이라고 생각했다. 어쨌든,이 영화를 많이 추천, 그냥 애니메이션과 첫 번째 장은 가치가있다. 당신이 결말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아마 9.5 또는 10으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내가 본 가장 감동적인 애니메이션 중 하나이자 내가 경험한 영화의 가장 진심 어린 작품 중 하나일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초당 5cm는 3개의 에피소드로 나뉘어진 짧은 영화이며, 첫 번째 영화는 30분, 두 번째 에피소드는 20분, 마지막 15분은 15분입니다. 이 세 가지 에피소드의 각각은 어린 시절, 사춘기, 성인기 동안 사람들의 쌍과 그들의 관계를 묘사. 이 이야기는 매우 간단하고 몇 문장으로 요약 될 수 있지만이 시리즈의 요점은 아닙니다. 진짜 포인트는 이 걸작에서 찾을 수 있는 감정, 느낌, 아름다움에 대해 쓸 수 있는 물질의 볼륨입니다. 이 것을 보면서, 당신은 분명히 이 캐릭터들을 느낄 수 있을 것이고, 그들이 얼마나 인간적이고 공감할 수 있는지를 아는 것처럼 그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린 시절에 당신은 어떤 시점에서 정확하게 같은 느낌과이 연결이 훌륭하게 통해 제공되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느낄 수있을 것입니다. 이 경이로움을 더하는 것만으로도 현재까지 시리즈의 더 나은 진도에 의해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