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g the dog 다운로드

뉴욕 시 경찰이 거주하는 뉴저지 교외 지역 사회의 보안관은 마을이 폭도의 연결과 부패의 전선이라는 것을 천천히 발견합니다. 선거 를 며칠 앞두고 스캔들 상황에 휘말린 후 대통령은 재선될 가능성이 별로 없는 것 같다. 그의 고문 중 한 명은 대통령이 영웅적으로 끝낼 수있는 알바니아전쟁을 제조하기 위해 할리우드 최고의 프로듀서와 접촉합니다. 조폭 폴 비티는 벤 소볼 박사의 진료로 풀려나고, 그곳에서 더 많은 혼란이 뒤따른다. 할리우드의 무거운 타자 중 일부의 초기 역할을 다시 살펴보십시오. 나는 클린턴과 르윈스키와 브루하가 파산하기 전에 이것을 보았고,이 영화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의 대부분은 그들이 그것을 보고 이것이 노스트라 다무스 영화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왔다고 상상합니다. 나는 그것을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이 조금 느리게 시작했다고 생각했고, (콘서트에서 우는 사람들의 장면처럼, 가짜처럼) 너무 만족스러웠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날카로운, 물고, 그리고 예, 재미, 비록 내가 처음 그것을 보고, 나는 그것의 정부 풍자 보다 그것의 할리우드 풍자에 더 정확 하 게 생각. 물론 시간은 저를 잘못 증명했습니다. 데이비드 마멧은 그를 얻지 못하는 큰 무리가있을뿐만 아니라 그와 같은 사람들이 퇴화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보편적으로 사랑받지 못할 것입니다. 나 자신, 나는 그가 오늘 일하는 최고의 극작가와 시나리오 작가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나는 그의 소설에 지금까지 분할되어 있지만).

그의 글은 매우 양식에 일치시킬 수 있지만, 나는 그의 대화의 리듬에 조정에 있어 같아요. 그리고 그는 청중이 멍청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는 머리 위에 당신을 공격하기보다는, 자신의 결론에 와서 당신을 요청하여 그들에게 도전하고자합니다. 그리고 그는이 영화에서 아주 잘 않습니다. 처음에는 콘래드 브레언과 스탠리 모츠가 진짜 저속한 가방이라고 생각할 지 모르지만, 결국에는 그들이 정치적 목적을 위해 전쟁을 가짜로 하는 행동을 비난하는 반면, 우리는 그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물론, 그 중 많은 로버트 드니로와 더스틴 호프만의 공연과 관련이있다 (앤 헤체는 위니 프레드 에임스로 눈에 띄는, 점점 더 대통령 보좌관). DeNiro는 처음에는 수염, 모자, 나비 넥타이를 가진 테디 베어처럼 보이지만, 더 휘발성 있는 역할(택시 운전사, RAGING BULL, GOODFELLAS et al.)과 관련된 에너지를 간계와 거리의 현명함에 전이합니다. 그의 눈이 누구와 이야기하든, 그리고 그가 거의 모든 구두 복귀를 예상하는 방식은 다른 사람이 모든 사건을 예상할 수는 없지만 일단 익숙해지면 할 수 있습니다)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여기서 눈에 띄는 것은 호프만입니다. 호프만이 로버트 에반스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하는 것에 대해 많은 의견이 있었습니다. 내 자신의 이론은 그가 린다 Obst의 우수한 책 HELLO를 읽고, 그는 생산자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 그는 거짓말을, 단순히 그것을 했다. 나는 일이 잘못 될 때마다 그의 진언 때문에 그 이론을 형성, “이것은 아무것도!”, 특히 위니 프레드는 비행기 추락 후 폭동 행위를 읽을 때.

Obst가 스튜디오와 예산을 논쟁해야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들이 할 역할이있는 모든 게임이라는 것을 깨닫는 책의 일부가 있습니다. 그녀는 더 적은 에 대한 더 많은 돈, 스튜디오를 주장한다. 위니프레드의 역할이 비관적이어야 하고, 스탠리의 역할은 낙관적입니다. 그리고 호프만은 스탠리에게 굴복하지 않고, 재능 있고, 어쩌면 도덕적인 남자를 보여 주며, 그의 삶에 도취되어 신용을 소중히 여길 수 있습니다(“F*** 내 인생, 나는 신용을 원한다!” 영화의 최고의 대사 중 하나입니다). 그의 대사와는 달리, 이 영화는 아무것도 아니다. 프리랜서 전 미국 정보요원은 아일랜드와 러시아가 원하는 신비한 패키지를 추적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