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항지 다운로드

포트 오브 콜은 인기있는 고전 우주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새로운 통화 포트(경제적 인 부분)는 POC XXL이라고 불리며 무역 부분(POC XXL이라고 함)과 선택적 시뮬레이션 부품(POC Sim3d/Sim3dII)으로 작동합니다. POC XXL은 조향을 위한 실제 선박 시뮬레이션이 원할 때 POC Sim3dII를 호출합니다. 또한 2D 시뮬레이터는 POC XXL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POC Sim3dII는 독립 실행형 게임으로 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원래 저자는 로테르담으로 포트에서 당신은 당신의 상품을 언로드해야하고 새로운 좋은 사업을 할 수 http://www.portsofcall.de/ 여기에 게임을 만들기 위해 계속. 무제한 재생 시간을 가능하게하고 통화 포트및 미래의 개발을 지원하기위한 pocSilver, pocGold 또는 pocPlatinum 라이센스를 구입! 통화 포트는 당신에게 선주의 작업을 제공합니다. 먼저 고향을 선택해야하며 그 후에는 첫 번째 중고 선박을 구입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화물을 전세하고 목적지로 가져와야합니다. 이 이익으로 당신은 등등 새로운 선박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선박을 수리해야합니다. 당신이하지 않으면 당신의 배는 바다에 가라 앉을 것이다. 포트 오브 콜은 일부 액션 시퀀스가 있는 고전적인 독일 비즈니스 시뮬레이션입니다. 이 순서에서 당신은 항구에 배를 조종하거나 일부 난파 된 사람들을 구출해야합니다. 한 컴퓨터에서 최대 4명의 캡틴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내 오래된 아미가 컴퓨터에서 년 (많은)을 연주 호출의 고전적인 포트처럼 재생됩니다. 나는 마침내 내가 어디서나 긴 “게임 시간”기간 동안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이 버전은 좋은 컴퓨터에 잠겨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개선 사항은 실제로 neeeded:- 그것은 아이팟에 뗏목을 저장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이것은 항상 컴퓨터에 어려웠다, 하지만 아이팟에 매우 어려운. 시도 횟수를 계산할 수 없는 경우 한 번 완료했습니다. 이것에 대해 뭔가를하십시오!!!! – 게임이 좋은 동안, 나는 정말 몇 가지 새로운 포트,화물, 그리고 “파업에 잡아 당기기”이외의 무언가를 좋아한다.

26 “게임 년”후, 조금 더 다양한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게임을 저장하거나 사무실을 확인하기 위해 시계를 중지너무 어렵다. 이러한 작업을 더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재정의를 추가하십시오. 이 버전을 향신료를 올리거나 최신 버전을 출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나는 아직도 연주하고 있지만, 솔직히, 몇 달 후, 나는 지루해하기 시작했다. 심지어 아미가에서 어설픈 포트에서 -이 게임을 사랑했다. 그것은 비록 작동을 중지. 마지막 iOS 다운로드가 독일어로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여기에 사진은 명확하게 영어를 보여줍니다.

그게 뭐야? 나는 독일어를 읽을 수 없습니다! 시간의 낭비 오픈 전송 타이쿤 디럭스 (dansk) af 생산 MicroPose er et handelssimulationspil ligesom 포트의 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