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파일 다운로드

URL에서 로컬 파일로 읽은 바이트를 작성하려면 FileOutputStream 클래스의 write()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파일이 기본 다운로드 위치에 저장됩니다. 이제 파일의 총 콘텐츠 크기가 있으므로 파일이 부분적으로 다운로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디스크에 기록 된 마지막 바이트에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합니다 :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가장 기본적인 API는 Java IO입니다. URL 클래스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하려는 파일에 대한 연결을 열 수 있습니다. 파일을 효과적으로 읽으려면 openStream() 메서드를 사용하여 InputStream을 얻습니다: URL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이 한 줄짜리 라이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구현은 ArrayList에 수신된 HTTP 청크를 누적합니다. 이로 인해 메모리 사용량이 높거나 대용량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OutOfMemory 예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Range 헤더를 사용하는 또 다른 일반적인 방법은 다른 바이트 범위를 설정하여 청크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KB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범위 0 – 1024 및 1024 ~ 2048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ansferTo() 및 transferFrom() 메서드는 버퍼를 사용하여 스트림에서 읽는 것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기본 운영 체제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 메모리에 바이트를 복사하지 않고 파일 시스템 캐시에서 파일로 직접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ReadableByteChannel에서 읽은 바이트는 다운로드 할 파일에 해당하는 FileChannel로 전송됩니다 : 파일 호스팅 서비스에서 더 빠르고 쉽게 다운로드 IO 작업에 대한 또 다른 고도로 사용되는 라이브러리는 아파치 커먼스 IO입니다. Javadoc에서 일반 파일 조작 작업에 사용되는 FileUtils라는 유틸리티 클래스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체 파일을 읽기 전에 연결이 실패하면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URLConnection을 특정 범위의 파일 바이트를 요청하도록 구성했다는 것입니다. 범위는 마지막으로 다운로드한 바이트에서 시작하여 원격 파일 크기에 해당하는 바이트로 끝납니다. 모든 디스크 공간을 사용하지 않고도 Mac 또는 PC에서 직접 주문형으로 모든 Google 드라이브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작업은 HTTP를 통해 수행되므로 AsyncHttpClient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 도왔습니다. 우리가 알아야 할 첫 번째 것은 우리가 실제로 HTTP HEAD 방법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하지 않고 주어진된 URL에서 파일의 크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성능 향상 버퍼링에서 온다. read() 메서드를 사용하여 한 번에 하나씩 바이트를 읽을 때 각 메서드 호출은 기본 파일 시스템에 대한 시스템 호출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