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마전설2 다운로드

범례는 또한 생성 하거나 데이터 세트 옵션 탭에서 범례 편집 버튼을 클릭 하 여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코드는 닌텐도 스위치에 대 한 특정 디지털 게임 또는 콘텐츠에 대 한 코드™, Wii U™ 또는 닌텐도 3DS™ 시스템의 가족. 이 기능은 분기 색상 소스(메타데이터 기반 색상, TREE_COLORS 어구, 분기 스타일 데이터 집합 또는 직접 수동 색상 설정)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블 텍스트 색상을 설정하는 것 외에도 각 레이블에 대해 별도의 배경 색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iTOL은 나무에 기본 수동 주석을 추가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한 그리기 도구 집합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내용은 복잡한 도면/어구에 사용할 수 없으며 필요한 경우 적절한 벡터 그래픽 편집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iTOL은 MEME 제품군에서 만든 .xml 파일의 시각화를 지원합니다. MEME .xml 결과 파일을 트리에 드래그앤드롭하기만 하면 됩니다. 트리 리프 아이디는 MEME 결과의 시퀀스 아이디와 일치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닌텐도 스위치에 대 한 게임을 구입 내 닌텐도 골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드 포인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COLOR_BRANCHES 옵션을 사용하면 나뭇가지의 색상이 그 위에 있는 색상 스트립과 일치합니다. 아이들이 같은 색깔을 가진 조상 가지도 색칠되어 나무의 뿌리쪽으로 색칠하는 가지를 전파합니다.

주 컨트롤 상자와 다른 모든 대화 상자/범례는 제목 표시줄을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메타데이터는 4가지 방법으로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업로더 및 다운로더 펄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업로더 스크립트를 테스트하기 위해 예제 데이터 아카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공통 상위 방법을 통해 내부 노드 정의 . 모든 판매는 최종입니다. 주문하기 전에 게임에 대한 이러한 다운로드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전체 그리드 및 데이터 집합 값이 표시된 도트 플롯입니다. 내보낸 트리 그림에 컬러 범위 범례가 필요한 경우 `내보내기` 컨트롤 탭의 토글 단추를 사용하여 색상 범위 범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컬러 범위 상자에서 범위 레이블을 클릭하고 새 위치로 드래그하기만 하면 됩니다.

데이터 집합을 삭제하려면 범례 상자의 레이블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고 나타나는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 부수 파일은 레이블의 실제 텍스트만 변경합니다. 색상, 글꼴 크기 또는 스타일을 지정하려면 색상/스타일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간단한 막대 차트에서 각 노드는 트리 외부의 막대로 표시되는 단일 숫자 값에 연결됩니다. 데이터 집합의 최대값은 지정된 MAXIMUM_WIDTH 해당하며 COLOR 필드는 막대의 색상을 정의합니다. 나중에 데이터 집합 옵션 탭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색상그라데이션 데이터 집합에서 각 노드는 단일 숫자 값에 연결되며, 이 값은 색상 상자에 매핑됩니다. 데이터 집합 값은 추가 파일(필드 COLOR_MIN, COLOR_MAX 및 선택적으로 COLOR_MID)에 정의된 색상 그라데이션에 매핑되며 나중에 컨트롤 상자의 데이터 집합 옵션 탭을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도움말 및 자습서 비디오 자세한 내용은 iTOL 어노미그 편집기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상자의 내보내기 탭을 사용하여 현재 트리를 벡터 또는 비트맵 그림으로 내보냅니다. 선택한 설정에 따라 수치가 생성될 때까지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iTOL은 MrBayes 및 NHX 나무에서 다양한 메타데이터를 구문 분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메타데이터 값이 추출되고 고급 컨트롤 탭의 `부트스트랩/메타데이터` 섹션을 통해 시각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NHX 태그 이름을 사용하여 내부 노드 아이디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아래 예제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