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라이더 빌드 다운로드

진정한 멀티 플랫폼 지원. Construct 2에서 게임을 빌드하고 이러한 모든 플랫폼에 게시합니다. 우리의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이동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알기 전에 게임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인텔® XDK 도구를 활용하여 다양한 모바일 장치에서 Construct2 게임을 Google Play*, Apple* 앱 스토어, Windows* 스토어에 빠르게 테스트, 디버깅, 빌드 및 배포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 OS X * 및 우분투 * 리눅스에 대한 무료 다운로드 : XDK. Intel.com . 키위 일족은 구미 딱정벌레를 가져 오기 위해 작은 키로를 보냈지만 길을 잃었습니다! 그가 돌아오는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건설 에 우리의 초보자 가이드 3 Construct 3를 사용 하 여 하 고 자신의 게임을 구축 시작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Construct의 세계 최고의 이벤트 시스템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즉시 무선 랜을 통해 모바일 및 태블릿에 게임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Construct 3은 판도를 바꾸고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놀라운 게임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직접 확인하십시오.

“Construct2는 HTML5의 게임 파워를 보여줍니다. Construct2에서 게임을 만듭니다. 디버그, 수익 창출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안드로이드, 아이폰 OS, 윈도우 8에 대한 인텔 XDK와 게임을 패키지. 이러한 도구를 함께 사용하면 게임을 한 번 작성하고 모든 주요 플랫폼에 게시할 수 있는 뛰어난 기능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일시 중지하고 단계별로 확인하고 실시간 성능 통계를 확인합니다. 70 개 이상의 시각 효과는 게임이 뛰어난 보이게합니다. “Construct 2를 사용하여 단 2일 만에 박격포 멜론 프로토타입을 제작했습니다. 3개월 만에 우리는 전 세계를 시작했습니다. 2D 게임의 파이프라인과 워크플로우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여 다른 엔진보다 훨씬 빠르게 반복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일회성 지불이며, Construct 2 편집기의 모든 업데이트는 평생 무료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의 노력에서 수익 공유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초보자 가이드 를 시작 해 3 지금 첫 번째 게임을.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구문 3은 브라우저에서 시작됩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게임에 사실적인 물리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게임 디자인에 비동기 A* 경로 찾기를 사용합니다. 이제 코드 줄을 작성하지 않고도 고급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Construct 2는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기에 거의 모든 플랫폼에 게임을 게시! 구성 3의 쉬운 빌드 시스템은 빠르게 온라인 게임을 가져옵니다. 구성 3 브라우저에서 실행. 어디서나 게임을 만드세요! (그리고 네, 그것은 또한 오프라인으로 실행!) 우리의 매우 직관적 인 이벤트 시스템은 빠르고 쉽게 함께 게임을 넣어 수 있습니다. Construct 2 게임 개발자커뮤니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는 이름이 있습니다. 완벽한 루프, 사운드 효과 또는 그래픽을 찾고 계십니까? 우리는 당신이 덮여있다! 수백 개의 아이템이 입하했습니다! Construct 2는 현재까지 5,300,000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수만 명의 게임 개발자가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퍼즐 게임에서 실력을 테스트하고 게임이 더 어려워지는 동안 당신이 할 수있는 한 지속! 고층 건물 위에 비행 비행기의 하단보기 샷 전체 Construct 2 라이센스와 함께 전체 창조적 인 잠재력을 잠금 해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