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 9화 다운로드

이 쇼의 슬로건은 시즌 1 홍보 포스터에 나타난 “the a the escape and survive”입니다.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한국어: 대전; (강호동, 김종민, 신동, 유병재, 김동현, PD가 출연하는 한국 방송인) 예능 프로그램이다. 위대한 탈출의 이번 시즌은 그렇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았던 마지막 2 개의 에피소드조차도 나는 일종의 meh를 느꼈습니다. 그러나,이 에피소드는 다시 매우 좋았다. 이 하나에있는 모든 엑스트라에 미친 소품, 그들은 정신 환자와 간호사로 자신의 캐릭터를 아주 잘 했다 (적어도 내 관점에서). 특히 여러 성격을 가진 남자는 자신의 숙제를 한 것 같았다. 무작위로 물건을 말하거나 얼굴에서하는 방식으로 행동하는 캐릭터의 캐스트가있을 때 캐릭터에 머무르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이 에피소드의 스토리는 믿을 수 없을만큼 소름, 다음 에피소드는 더욱 강렬한 것 같다. 나는 흥분하지만, 또한 조금 무서워, 롤. 팀은 거대한 비행기 저장 필드에서 탈출하려고합니다.

난 그냥 살인자 환자가 S1의 유령의 집 호에서 실종 된 청소년 중 하나임을 깨달았다. S1의 사진에는 4 명이 있으며이 에피소드에서는 살인자 환자가 친구 3 명을 죽였다고합니다. 법과 집행을 위한 연합 네트워크 사령부(U.N.C.L.E.)의 두 최고 요원은 평화의 적, 특히 T.H.R.U.S.H.의 군대와 싸웁니다. 세 팀은 미국 전함의 밀실 공포증 미로에서 벗어나려고 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결말을 얻었다…. 콜백이 오는 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에피소드는 이전 에피소드의 더 액션 기반 좀비 아크에 비해 느린 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매혹적이고 스릴 따라. 게스트 캐스트의 사용은 이 시간 더 나은, 그들은 주요 캐스트에 대한 정보 제공자 역할을하고 탈출을 둘러싼 이야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하지만 여전히 단서를 데리러 주요 캐스트에 대한 공간을 떠난다. 그들은 하나의 도전으로 게스트 캐스트와 퍼즐과 상호 작용을 결합하는 방법을 사랑 해요.

일반적으로 그들은 자물쇠 또는 문을 열기 위해 퍼즐을 사용하지만, 이번에는 손님 캐스트를 동축하기 위해 장기 퍼즐을 해결해야하고 그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최다중 = “많은 사람들이”, “호드”롤 같은 종류 (나는 그들의 성의 각각이 “큰”또는 “큰”처럼 읽을 수 있다고 생각) 그리고 이전 좀비 아크처럼,이 호도 S1과 관계가있는 것 같다. 열렬한 팬들은 종민이 S1 유령의 집 아크의 유령 라디오 뉴스에서 누락 된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마침내 그 뒤에 이유에 대한 미묘한 설명을 받게됩니다. 그곳에 있는 그에게는 시원한 부활절 달걀이 있었고, 그의 이야기에 대한 적절한 후속 조치가 있었습니다. 그를 보았을 때, 제 첫 번째 생각은 “어쩌면 그의 딸도 나타나서 다시 캐스팅을 도울 것”이었습니다. 그때 나는 생각했다, “어쩌면 전체 캐스트의 “아들”로 되어있는 사람은 또한 환자입니다, 때문에 6 아버지와 어머니가 아마 관찰을 위해 정신 병동에 넣어 얻을 것이다. 그 견디지, 그것은 좋은 생산과 또 다른 좋은 에피소드입니다! 나는 그들이 너무 엑스트라 / 배우를 사용하는 방법을 정말 감사합니다. 그들은 NPC의 처럼 더, 비침습적으로 제공 하는 유용한 (그리고 유용 하지 않은) 정보 및 항목, 대신 엄격한 스크립트에 따라 드라마에서 문자. 모든 용기, 어떤 영광 샌프란시스코 경찰은 자신의 보호에 증인을 죽인 지하 킹 핀을 찾기로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