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onkey 다운로드

Napster에 비해 세 번째 개선 사항은 검색 결과에서 간단한 파일 이름 대신 파일 해시를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용자가 시작한 파일 검색은 키워드 기반이며 eDonkey2000 서버에 저장된 파일 이름 목록과 일치하지만 서버는 해당 파일의 해시 값과 쌍을 이루는 파일 이름 목록을 클라이언트에 반환했습니다.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목록에서 파일을 선택할 때 클라이언트는 실제로 해시 값으로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즉, 파일은 다른 피어에서 여러 파일 이름을 가질 수 있지만 해시가 동일한 경우 다운로드할 목적으로 동일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파일은 9,728,000바이트(9500 KiB)와 나머지 청크로 나누며 각각 128비트 MD4 체크섬이 계산됩니다. 이렇게 하면 전송 오류가 감지되면 전체 파일 대신 하나의 청크만 손상됩니다. 또한 파일의 나머지 부분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유효한 다운로드 한 청크를 공유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대용량 파일의 배포 속도가 빨라지습니다. 파일의 식별 체크섬은 청크의 MD4 체크섬을 순서대로 연결하여 결과를 해시하여 계산됩니다. 암호화 측면에서 MD4 checksums 목록은 해시 목록이며 파일 식별 체크섬은 최상위 해시 또는 마스터 해시라고도 하는 루트 해시입니다.

운영 체제 Windows 95 및 이전 버전을 사용 하는 사용자에 대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어로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현재 버전은 1.4.6이며 2006년 11월 2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냅스터와 마찬가지로 서버가 서로 격리되었지만 이후 버전의 eDonkey2000 서버 소프트웨어에서는 서버가 검색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서버는 로컬로 연결된 클라이언트에서 다른 서버로 검색 쿼리를 전달할 수 있으므로 클라이언트는 서버 네트워크의 모든 서버에 연결된 피어를 효과적으로 찾을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 군단 크기가 증가합니다. 또한 클라이언트가 동일한 서버에 연결된 클라이언트에서 사용할 수 없는 파일을 찾고 다운로드할 수 있었습니다. edonkey 플러스 피어 투 피어 네트워크 edonkey 2000, overnet 등 edonkey 플러스 무료 프로그램 무료 오픈 소스 edonkey 플러스 es un programa 피어 피어 gradiito de codigo abierto 파라 라스 레드 피어 오버넷 e 의 최신 버전 의 최신 버전 의 공식 eDonkey2000 클라이언트는 비트 토런트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포함. 토런트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eDonkey 내에서 검색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eDonkey / 오버넷 네트워크 내에서 동일한 파일을 찾아 다운로드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효과적으로 토런트가 다운로드의 또 다른 소스로 사용될 수 있게 해주었으며, 속도를 크게 증가시키고 가짜 문제를 사실상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급류는 거짓 으로 레이블이 붙은 파일과 eDonkey2000의 사용자 기반 가짜 경고 시스템 뿐만 아니라 파일 크기 검증자로 의 사용 측면에서 매우 “깨끗한”크게 네트워크의 기능을 향상시켰다. 기존 오버넷 및 eDonkey 네트워크의 범위를 비트 토런트 시스템의 번개 빠른 파일 배포와 효과적으로 결합함으로써 eDonkey2000은 여러 네트워크에서 다운로드를 통합하는 피어 투 피어 프로그램 사이에서 증가하는 추세를 따르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단일 네트워크의 문제로 취약점을 제한하면서 사용 가능한 파일 수를 최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전 P2P 파일 공유 프로그램 냅스터에 비해, eDonkey2000 기능 “무리” 다운로드, 클라이언트가 다른 동료에서 단일 파일의 다른 조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의미, 효과적으로 단일 피어의 대역폭에 제한 되는 대신 모든 피어의 결합 된 대역폭을 활용. eDonkey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파일을 공유하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사용 가능한 가장 정교한 파일 공유 기술로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2 레벨 P2P 파일 공유 시스템은 eDonkey2000 (동시에 여러 동료에서 해시에 의해 조각으로 파일을 다운로드)와 유사한 디자인을 사용하지만, 다운로드 피어 찾기 기능 (“토런트 추적기”)에서 파일 검색 기능 (“토런트 검색”)을 분리 비트 토런트의 경우와 같은 서버 네트워크의 디자인에 혁신.